카테고리 없음

동남아 최고 관광 국가에서 즐기는 태국 황제 골프 여행 방콕 니칸티 골프장 파타야 트레져힐CC 블루캐뇬CC 풀빌라 에코걸 푸잉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태국 골프 풀빌라 여행 2024. 5. 7. 17:25

팀원 분들과 방문하시는 동남아 국가로의 골프여행에 있어 태국은 이미 많은 분들께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매력적인 국가 입니다. 동남아시아의 말레이 반도와 인도차이나 반도 사이에 있는 국가인 태국은 북쪽으로는 미얀마 와 라오스와 접경을 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캄보디아와 접하고 있습니다.


남쪽으로는 말레이시아, 해상으로는 베트남과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의 다양한 국가의 국경과 인접, 다양한 문화가 발달을 하였고, 신이 주신 동남아의 자연 환경으로 인한 관광업 이 발달을 하여 관광 인프라가 구축이 잘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휴양지 와 골프장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와 크라비, 키오락 등에 많은 매력적인 요소들이 곳곳에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5월들어 태국은 비수기 시즌에 포함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장점이 부곽 되고 있습니다.
전국의 골프장들은 앞다퉈 비수기 특가 그린피를 부과 하고 있으며, 그에따른 골프여행에서 없어서는 안될 풀빌라 와 다른 다양한 부과 적인 부분들도 비수기 맞이 다양한 장점을 무기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태국의 대표적인 골프장중 한국인 들에게 친숙한 도시의 골프장은 방콕의 니칸티 골프장, 파타야 드래져힐, 푸켓 블루캐뇬 골프장 입니다.


1.방콕
니칸티골프장(Nikanti Golf Club) 특징-2015년 오츤한 최신식 골프장, 부대서비스 최상급, 6홀식 3개로 나누어 짐 (6-6-6 레이아웃), 18홀 /PAR 72/ 6,789야드


2.파타야
트래져힐(Tresure Hills Golf & Country Club) 특징-난이도 높은 골프장, 힐코스 가 많음, 18홀 /PAR 72 /6726야드


3.푸켓
블루캐뇬 골프장(Blue Canyon Country Club)-헤저드홀이 많은(총 17홀),무제한 골프가능,38홀,PAR 72 /7152야드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고 물가도 다른 동남아국가에 비해 저렴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국내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여행을 즐기실깨 숙소 선택은 여행 일정에 가장 큰 부분입니다. 골프장내에서도 호텔이나 숙소를 이용가능하지만 
다수의 팀원 분들과 함께 이용하신다면 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1인 또는 2인이라면 금전적인 부담때문에 권유하지 않지만3인이상이라면 무조건 럭셔리 풀빌라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속에 남들 눈치도 보이고 호텔이라는 공간적 제약도 없기때문에 풀빌라만의 프라이빗을 느끼시며 
팀원들과의  꿈같은 시간을 보내시면 힐링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비수기에 즐기시는 태국의 골프여행은 다양한 특전이 있어 팀원 분들과 높은 가성비를 통한 만족도가 있는 여정을 보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톡 BAAM33